중고나라에서 처음 구매해본 제품

홈윈 우유거품기.

사용하던 제품이지만 생각보다 깨끗해서 만족스럽다.

 

소음이 좀 있다는 얘기가 있는데

나는 다른 우유거품기는 사용해보지 않았으니... 비교불가.

하지만, 분명 믹서기와는 비할바가 아니고

휴롬보다 정숙하다.

 

냉장고처럼 쉼없이 사용하는게 아니라

3분정도만 작동하는거라 잘 데펴지고, 거품만 잘 만들어진다면

약간의 소음도 견딜수 있다.

 

 

결론은?

나는 안거슬림.

개인차가 있으니 동영상으로 확인해볼것!

 

 

 

찬 우유거품 만들었던거.

 

 

 

 

#동영상

 창을 열어두어서 바깥소음도 일부 들어가 있지만,,

뭐 이정도 소음이다.

 

간혹 덜컹거리는 잡음이 있지만

어떻게 놓이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

우리집 세탁기 혼자 돌면서 덜컹거리는 소리에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 나는 괜찮음.

하지만 민감한 사람은 꼭 확인해보는게 좋을듯하다.

영상 제일 마지막에 위에있는 거품 수저로 뜨니까 뒤집어도 안떨어짐.

너무 쫀쫀하다. 넘 쫀쫀해도 문제 아닌가? ㅋㅋ

 

참고로 max 250미리 만들었더니

일반 머그컵 한잔 마시고 많이 남았다. 넉넉하구나~

두명이 마시면 좋을거 같은데... 난 친구가 없엉;;

내가 두잔 마신다.. 화장실 다녀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