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만 우유도 후레쉬하게 먹자!


 

얼마전에 우리 어린이 씨리얼 먹자고 우유 꺼냈더니

엄마 새로운 우유로 해달라고

그게 맛이 더 좋다나? 띵~

유통기한이 한참 남아있었음에도

따놓은지 이틀된 우유는 거부한다.는 우리 아드님.

멸균우유 팩으로 바꿔야 하나 하던차에

만난 대박 체험단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이나 받아보았는데

보통 오리지널만 사먹어서

무지방에서 저지방까지 다양하게 마셔볼수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무지방부터 차례대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900ml의 용량으로 기존 우유팩보다 좌우 길이가 살짝 슬림해요.

오히려 저는 그립감이 더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따라서 마실때도 폭이 더 좁아서 편할거 같아요.

 

우유팩 자체도 참 탄탄하다 생각했는데

3중재질이라 빛투과율이 적어서 더 신선하게 유지해준다고 해요.

 

 

옆에서 보면 이렇게 입구가 사선형으로 생겼어요.

따를때 조금 덜 흘릴거 같아요.

 

 

엄청엄청 쉬운 개봉방법이에요.

따라해볼까요?

 

 

 

개봉전까지는 내부에 공기층이 없어서 신선한 우유의 풍미를 지킬수 있다고 해요. 

 

뚜껑이 옆면이 아닌 정면에 있고

캡을 한번더 오픈해줘야 우유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요. 따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열고 따르기 편하기만 해서는 후레쉬캡이라고 할 수 없을거 같아서.. 뒤집어 보았어요.

 

락앤락도 아닌데 당연히 새겠지 했는데

한방울도 새지 않더라구요!!

의심했는데.. 미안하네요 매일우유

 

 

 

다먹고 우유팩 재활용 정리해보았어요.

설명서대로 하자면 하단을 한번 잘라야 해서.. 좀 귀찮은데요?

 

 

뚜껑은 요로케 분리해서 플라스틱으로~

 

 

 

다먹고 분리수거까지 뿌듯하네요.

여러팩 먹다보니까 뚜껑을 먼저 분리하니까 굳이 가위쓰지 않아도 다 펼칠 수 있더라구요.

 

 

오레오랑 먹는 우유는 진짜 꿀맛이에요~

 

 

아이 간식으로 블루베리나 딸기 우유 자주 해주구요.

 

문제는 이렇게 먹다보면 후레쉬캡이 있는데도...

너무 빨리 마신다는거죠 ㅎㅎㅎ

1인 가족에게는 이 캡이 정말 유용하겠죠?

 

가격차이가 크지 않다면 일반 종이 우유팩보다는 후레쉬캡이 있는 상품을 선택하게 될거 같아요.

패키지! 저는 덴** 우유를 자주 구매하는데 종이가 좀 얇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후레쉬팩이 확실히 패키지도 두툼해서 젖는 느낌이 없어서 넘 좋아요.

 

체험단이었지만 일주일 우유마시면서 넘 행복했답니다.

또 뽑혔으면 좋겠다!

 

 

 

# 매일유업으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윈우유거품기 소음체크  (0) 2019.04.24
이불청소, 코니맥스 침구청소기로  (0) 2018.12.04
밀크티 무료체험후기  (0) 2018.03.10
스마트와이즈캠프 무료체험 후기  (4) 2018.02.11
버츠비 페퍼민트 립밤  (0) 2018.01.14

+ Recent posts